최회용 기본소득 시민연구소 이사장, ‘2023년 제5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사회공헌대상 수상
2023년 12월 08일(금) 13:54
▲ 지난 12월 7일 광주 서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2023년 제5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에서 사회부문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 최회용 기본소득 시민연구소 이사장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최회용 기본소득 시민연구소 이사장이 지난 12월 7일(목) 광주 서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회장 정승현)가 주최한 ‘2023년 제5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부문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2023년 제5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호남지역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협회 기자단과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시상하는 호남지역 인물 대상 최고 권위의 상이다.

최회용 기본소득 시민연구소 이사장은 투철한 실천력과 정책기획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공익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했다는 점이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지난 12월 7일 광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2023년 제5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에서(사진_우측) 최회용 기본소득 시민연구소 이사장이 사회부문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회용 기본소득 시민연구소 이사장은 “제5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봉사의 정신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할 뿐만 아니라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이 없는지, 더욱더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공익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지역발전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3년 제5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지난 3개월 동안 호남지역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후보자 추천을 받아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11개 분야에서 24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기자이름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이메일 jgkoreaja@hanmail.net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홈페이지(http://jgkoreaj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juns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