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빛날 장애인협회, 제33주년 기념 빛날 페스티벌 개최
2021년 10월 18일(월) 16:19
(사)빛날 장애인협회, 제33주년 기념 빛날 페스티벌 개최-제33주년 기념 빛날페스티벌 행사 기념사진
(사)빛날 장애인협회, 제33주년 기념 빛날 페스티벌 개최-공로자 표창 수여
(사)빛날 장애인협회, 제33주년 기념 빛날 페스티벌 개최-장학금 지급

(사)빛날장애인협회(이사장 이재경)는 2021년도를 결산하고 장애인 및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의 사기를 앙양하고 자긍심 고취를 위한 2021년「제33주년 기념 빛날 페스티벌」를 개최하였다.

10월15일(금) 오전11시 「제33주년 기념 빛날 페스티벌」를 맞아 오전 10시에 임시총회를 개최하여 현 이재경 이사장을 재추대 선임(3년)하였다.

(사)빛날장애인협회는 “평등한 세상을 위하여 품위 있고 질서 있게” 라는 비젼아래 빛날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 바, 공로자 표창수여와 장애인 중∙고∙대학생 6명에게 장학금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이재경 이사장은 코로나19 펜데믹 역경을 잘 극복하여 머지않아 마스크를 벗는 날을 기약하며, 우리 모두 힘내시고 슬기롭게 이겨내시길 기대한다고 하였다. 아울러 내년에 있을 대선을 통해 우리 모두가 참정권을 적극적으로 행사하여 장애인들의 권익증진을 향상시키자고 하였다.
기자이름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임연하 기자
이메일 jgkoreaja@hanmail.net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임연하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홈페이지(http://jgkoreaj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junsol.com